수세기 동안 사용함에 따라 1920 년대에 '소비자'라는 용어가 1920 년대에 자체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우리 경제는 광고와 개인 신용 개발과 함께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것들을 제공함에 따라 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이 할 필요가없는 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사업으로 언급 될 수있는 시점까지 우리를 모았습니다..
우리는 무역에 대한 그 가치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아직 달성하지 못한 단어가 '소비자'라는 단어가 자체 식별자로서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소비자 교육”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우리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소비자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교육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동료가 나에게 지적했듯이, 우리의 역할이 단순히 나타나고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단순히 제작 또는 분배되는 방법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기존의 식품 및 섬유 부문이 우리가 행동하기를 원하는 방식입니다. 커튼 뒤에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의 무역은 다른 접근법을 장려합니다. 우리는 쇼핑객에게 토양에서 테이블로 생산과 분포를 목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커튼을 중단하고 의도적으로 가이드 라인 및 규정에 대한 유기적 관행과 존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 접근법은 우리가 다른 레이블로 다른 역할을 인식 할 것을 요구하며, 그 중 적어도 두 명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
- “EATERS” - Wendell Berry는 우리에게 농업 행위로 식사를 정의하는 것을 호의했으며, 대부분의 룰렛 돌리기 게임 제품 쇼핑객 이이 용어를 받아 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쇼핑객은 일반적으로 정원을 넘어서는 생산자가 아니지만 구매에 의식이 있고 실제로 달러로 투표합니다.
- “공동 프로듀서”-슬로우 푸드의 조치는 커튼을 바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추구하는 전환을 지원하는 참가자로서 그곳에 가야합니다. 여기에는 농장이나 농민 시장이나 CSA를 통해 생산자에게 직접 연락 할 때뿐만 아니라 식품의 통합 전체 생산의 진화를 지원하는 참여 조직을 통해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40 년 전에 거래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현 상태를“상업”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노력도 상업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할 때까지였습니다.
동료 시민들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재구성하려면 궁극적으로 우리는 거래의 전체에 대해 자비 롭고 투명하며 책임을 져야합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있게 해주 며, 우리가 그들의 필요를 요구하고 직관하고 존중하도록 강요합니다.
David Lively는 유기적으로 성장한 회사의 개척자 명예와 OTA의 이사회 멤버입니다.
이 기사는 원래 2022 년 Spring 2022 Organic 보고서에 게시되었습니다.전체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