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수세기 동안 사용함에 따라 1920 년대에 '소비자'라는 용어가 1920 년대에 자체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우리 경제는 광고와 개인 신용 개발과 함께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것들을 제공함에 따라 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이 할 필요가없는 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사업으로 언급 될 수있는 시점까지 우리를 모았습니다..

우리는 무역에 대한 그 가치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아직 달성하지 못한 단어가 '소비자'라는 단어가 자체 식별자로서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소비자 교육”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우리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소비자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교육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동료가 나에게 지적했듯이, 우리의 역할이 단순히 나타나고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단순히 제작 또는 분배되는 방법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기존의 식품 및 섬유 부문이 우리가 행동하기를 원하는 방식입니다. 커튼 뒤에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의 무역은 다른 접근법을 장려합니다. 우리는 쇼핑객에게 토양에서 테이블로 생산과 분포를 목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커튼을 중단하고 의도적으로 가이드 라인 및 규정에 대한 유기적 관행과 존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 접근법은 우리가 다른 레이블로 다른 역할을 인식 할 것을 요구하며, 그 중 적어도 두 명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

  • “EATERS” - Wendell Berry는 우리에게 농업 행위로 식사를 정의하는 것을 호의했으며, 대부분의 룰렛 돌리기 게임 제품 쇼핑객 이이 용어를 받아 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쇼핑객은 일반적으로 정원을 넘어서는 생산자가 아니지만 구매에 의식이 있고 실제로 달러로 투표합니다.
  • “공동 프로듀서”-슬로우 푸드의 조치는 커튼을 바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추구하는 전환을 지원하는 참가자로서 그곳에 가야합니다. 여기에는 농장이나 농민 시장이나 CSA를 통해 생산자에게 직접 연락 할 때뿐만 아니라 식품의 통합 전체 생산의 진화를 지원하는 참여 조직을 통해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40 년 전에 거래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현 상태를“상업”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노력도 상업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할 때까지였습니다.

동료 시민들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재구성하려면 궁극적으로 우리는 거래의 전체에 대해 자비 롭고 투명하며 책임을 져야합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있게 해주 며, 우리가 그들의 필요를 요구하고 직관하고 존중하도록 강요합니다.

David Lively는 유기적으로 성장한 회사의 개척자 명예와 OTA의 이사회 멤버입니다.

이 기사는 원래 2022 년 Spring 2022 Organic 보고서에 게시되었습니다.전체 잡지.